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올밀크에프앤비, 신세계 '쓱' 배송+새벽배송 입점
작성자 올밀크F&B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8

2020.12.08 




새벽시간대 총알 배송 시스템 도입

올밀크에프앤비는 이달말 제품디자인을 새롭게 교체한다.

올밀크에프앤비는 이달말 제품디자인을 새롭게 교체한다.


 

올밀크에프앤비(대표 문우석)가 신세계 '쓱'배송에 입점해 새벽시간대 신선한 유제품을 공급키로 해 관심을 끌고 있다.  



올밀크에프앤비는 ‘또 먹는플레인요거트’와 ‘또 구워 먹는치즈’ 등 주력 제품을 고객에게 신속히 전달할 수 있는 유통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오늘 주문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총알배송 방식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이 회사는 안전한 먹거리 요구와 헬스푸드 성장세에 발맞춰 최근 전남 담양에 생산라인을 구축한 바 있다.


특히 100% 무항생제 원유와 합성 첨가물이 전혀 없는 프리미엄 요거트를 생산하는 등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국내 최초 오메가3를 함유한 유제품으로 주목받은 올밀크에프앤비는 비대면 온라인 방식의 판매거점 확보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대기업 수준의 최신 설비와 대량 생산 시스템, HACCP(해썹) 인증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하기도 했다.


현재 오메가3와 오메가6를 함유한 99.5%의 원유를 이용해 플레인 요거트와 구워 먹는 치즈, 우유 등을 생산하고 있다.


문우석 올밀크에프앤비 대표는 미디어SR에 “고객들이 신선한 유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배송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공장 자동화와 해썹, 무항제 인증 등 최신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전국 유통망을 확충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문우석 올밀크에프앤비 대표

문우석 올밀크에프앤비 대표



관련링크 : http://www.mediasr.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19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